276 0 0 0 20 0 7개월전 0

조용한 승리자

자기과시와 허영의 시대에 건강한 자존감 키우기

우리는 자기과시와 허영이 만연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화려한 겉모습에 집착하느라 정작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진정한 행복과 성취는 오직 내면의 힘을 키울 때 얻을 수 있다. 이 책 『조용한 승리자』는 내면의 힘으로 시대를 이끌어가는 삶의 지혜를 전한다. 자존감을 높이고 내적 성장을 이루는 구체적 방법, 진실한 소통으로 타인과 깊이 있는 관계를 만드는 법, 변화를 긍정의 에너지로 끌어안는 지혜까지. 이 모든 통찰이 우리를 한층 성숙하고 행복한 삶으로 안내할 것이다. 저자는 내면의 힘을 일깨우는 것이야말로 혼란한 시대를 건강하게 헤쳐나가는 핵심 열쇠임을 역설한다. 자신을 온전히 사랑할 줄 알고, 타인의 고통에 깊이 공감할 줄 아는 '조용한 승리자'들. 그들이야말로 ..
우리는 자기과시와 허영이 만연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화려한 겉모습에 집착하느라 정작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진정한 행복과 성취는 오직 내면의 힘을 키울 때 얻을 수 있다.

이 책 『조용한 승리자』는 내면의 힘으로 시대를 이끌어가는 삶의 지혜를 전한다. 자존감을 높이고 내적 성장을 이루는 구체적 방법, 진실한 소통으로 타인과 깊이 있는 관계를 만드는 법, 변화를 긍정의 에너지로 끌어안는 지혜까지. 이 모든 통찰이 우리를 한층 성숙하고 행복한 삶으로 안내할 것이다.

저자는 내면의 힘을 일깨우는 것이야말로 혼란한 시대를 건강하게 헤쳐나가는 핵심 열쇠임을 역설한다. 자신을 온전히 사랑할 줄 알고, 타인의 고통에 깊이 공감할 줄 아는 '조용한 승리자'들. 그들이야말로 내적 충만함으로 세상을 밝히는 진정한 영웅이라는 것이다.

이 책은 우리 모두가 내면의 힘을 깨워 아름다운 삶을 일구어갈 수 있음을, 그것이 결코 먼 이야기가 아님을 보여준다. 자신과의 깊이 있는 만남, 타인을 향한 다정한 손길, 세상을 품는 넉넉한 시선. 이 모든 것이 우리 안에 이미 내재해 있음을 일깨워주는 이 책은 혼란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삶의 소중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박준영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다. 번잡한 일상 속에서도 그는 늘 삶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고민해왔다. 어려서부터 글쓰기를 좋아했던 그는 일기와 에세이를 통해 자신의 내면을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는 것을 즐겨, 친구나 동료들은 그에게 고민 상담을 하곤 했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그는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감 없이 살아가는 모습을 보았다. 열심히 살아가지만 정작 행복하지 않아 보이는 이들, 자신의 가치를 믿지 못해 늘 주눅 들어 있는 이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그러면서 진정한 행복은 외부가 아닌 내면에서 찾아야 한다는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이에 그는 자신이 깨달은 삶의 지혜를 담아 책을 써보기로 마음먹었다. 퇴근 후 짬짬이 시간을 내어 원고를 썼고, 마침내 세상에 이 책을 선보이게 되었다. 전문 심리학 용어나 화려한 이론 대신, 그는 평범한 이들의 눈높이에서 따뜻한 글들을 담아냈다. 책에는 그동안 수없이 고민하고 성찰했던 삶의 태도와 가치관이 고스란히 배어 있다.

그에게 글쓰기란 자신을 돌아보는 일이자, 세상과 소통하는 창구다. 글을 통해 스스로를 위로하고 내면의 힘을 기르는 한편, 비슷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안을 전하고 싶었다. 이 책이 읽는 이들에게 내면의 힘을 깨우치는 작은 불씨가 되기를,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도 삶에 대한 희망을 북돋워주는 등불이 되기를 그는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그에게 '조용한 승리자'란 화려하진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삶을 개척해가는 평범한 우리 모두의 모습이다. 그는 우리가 모두 내면의 힘으로 승리하는 아름다운 인생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지금도 그는 우리 곁에서 '조용한 승리'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여전히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면서, 자신과 세상을 깊이 사랑하는 법을 날마다 실천하면서 말이다.

박준영은 이 책을 통해, 우리도 스스로 빛나는 내면의 힘을 지닌 '조용한 승리자'가 될 수 있음을, 그 힘을 믿고 나아갈 때 우리는 분명 아름답고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전하고 싶어 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