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 0 0 0 0 0 17일전 0

너의 이야기가 나의 세계를 넓힌다

타인과 깊이 연결되는 관계의 예술

『너의 이야기가 나의 세계를 넓힌다』는 관계의 소중함과 그 안에서 이뤄지는 우리의 성장을 진솔하게 그려낸 책이다. 저자는 철학, 심리학, 문학 등 인문학의 깊이 있는 통찰을 바탕으로 관계의 본질과 그 안에 숨겨진 삶의 지혜를 탐구한다. 책은 관계에 대한 근원적 성찰에서부터 시작하여, 타인과 만나는 법, 차이를 뛰어넘는 공감의 기술, 건강한 경계 짓기와 갈등 해결의 지혜, 그리고 관계를 통한 우리의 내적 성장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아우른다. 무엇보다 이 책의 백미는 저자 특유의 섬세하고 지적인 문체다. 메마른 논리가 아닌 가슴을 울리는 화법으로 관계의 의미를 어루만지고, 일상에서 만나는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연민의 시선을 담아낸다. 자신만의 관계에 지쳐 있거나, 깊이 있는 만남을 갈구하는 ..
『너의 이야기가 나의 세계를 넓힌다』는 관계의 소중함과 그 안에서 이뤄지는 우리의 성장을 진솔하게 그려낸 책이다. 저자는 철학, 심리학, 문학 등 인문학의 깊이 있는 통찰을 바탕으로 관계의 본질과 그 안에 숨겨진 삶의 지혜를 탐구한다.

책은 관계에 대한 근원적 성찰에서부터 시작하여, 타인과 만나는 법, 차이를 뛰어넘는 공감의 기술, 건강한 경계 짓기와 갈등 해결의 지혜, 그리고 관계를 통한 우리의 내적 성장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아우른다.

무엇보다 이 책의 백미는 저자 특유의 섬세하고 지적인 문체다. 메마른 논리가 아닌 가슴을 울리는 화법으로 관계의 의미를 어루만지고, 일상에서 만나는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연민의 시선을 담아낸다. 자신만의 관계에 지쳐 있거나, 깊이 있는 만남을 갈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이 책은 깊은 위로와 통찰을 선사할 것이다.

우리는 결국 관계 속에서 참 자신을 발견하고 세상을 이해하게 된다고 저자는 말한다. 이 책은 그 경이로운 관계의 여정으로 우리를 초대한다. 평범한 일상에 스며든 뜻깊은 인연들을 발견하고, 그 소중한 만남을 가꾸어가는 지혜를 일깨워준다. 『너의 이야기가 나의 세계를 넓힌다』와 함께 우리 삶을 수놓는 고귀한 관계의 의미를 새롭게 만나보길 바란다.
김희수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삶의 진리를 발견하는 것을 즐기는 관찰자이자 글쓰기를 사랑하는 이야기꾼이다. 그는 수십 년간 다양한 삶의 모습을 지켜보며 인간관계와 소통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쌓아왔다. 여러 직업을 거치며 쌓은 경험은 그의 글에 생생한 감동을 더한다.

작가에게 있어 글쓰기란 자신의 내면을 성찰하고 타인과 세상을 이해하는 소중한 도구이다. 그는 글을 통해 우리 삶에 스며들어 있으나 쉽게 지나치기 십상인 소중한 가치들을 일깨운다. 관계의 본질, 소통의 중요성, 개인의 성장, 상호 이해와 존중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들을 따뜻하고 깊이 있는 시선으로 풀어낸다.

김희수 작가의 문장은 친근하고 평이하면서도 독자의 마음을 울리는 힘이 있다. 그는 자신의 경험과 성찰을 진솔하게 녹여내어 독자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살며 사랑하며 때로는 슬퍼하고 때로는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희망을 놓지 않는 한 인간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호기심과 열정으로 가득한 김희수 작가. 한결같이 사람을 향한 사랑과 세상을 향한 묵묵한 시선을 잃지 않는 그의 글은 우리에게 삶의 진실과 아름다움을 일깨운다. 페이지를 넘길수록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내면의 힘을 얻게 되는 경이로운 경험을 선물한다.

이 시대 가장 믿음직한 인생 항해사 중 한 분인 김희수 작가. 그가 들려주는 관계와 소통에 대한 깨달음과 성찰의 메시지는 우리 삶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치열한 삶의 한가운데에서 어떻게 우리다운 관계를 만들어갈 것인지, 어떻게 우리 안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낼 것인지 묵직한 화두를 던져주는 소중한 인생 선배가 되어줄 것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