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 0 0 0 0 0 14일전 0

버텨왔기에 아름답습니다

지나온 발자취 위에, 더 단단해진 내일을 향해

『버텨왔기에 아름답습니다』는 삼십대를 지나 마흔을 넘긴 저자의 깊이 있는 성찰이 담긴 에세이집입니다. 인생의 전환점에 서서 지나온 삶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맞이할 새로운 내일을 향한 기대와 다짐을 진솔하게 풀어냅니다. 젊음의 열정으로 가득 채웠던 날들, 넘어지고 부서지기를 반복하며 살아온 시간들. 그 모든 과정이 켜켜이 쌓여 지금의 자신을 이루고 있음을 고백하는 이 책은, 단순히 과거를 회상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 내딛을 발걸음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보여줍니다. 살아온 시간을 통해 얻은 깨달음과 지혜를 바탕으로, 앞으로 맞이할 인생의 후반전을 어떤 자세로 살아가야 할지 고민하는 이 책은 저자만의 이야기이면서 동시에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넘어지고 깨어지면서도 오늘을 살아가는 ..
『버텨왔기에 아름답습니다』는 삼십대를 지나 마흔을 넘긴 저자의 깊이 있는 성찰이 담긴 에세이집입니다. 인생의 전환점에 서서 지나온 삶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맞이할 새로운 내일을 향한 기대와 다짐을 진솔하게 풀어냅니다.

젊음의 열정으로 가득 채웠던 날들, 넘어지고 부서지기를 반복하며 살아온 시간들. 그 모든 과정이 켜켜이 쌓여 지금의 자신을 이루고 있음을 고백하는 이 책은, 단순히 과거를 회상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 내딛을 발걸음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보여줍니다.

살아온 시간을 통해 얻은 깨달음과 지혜를 바탕으로, 앞으로 맞이할 인생의 후반전을 어떤 자세로 살아가야 할지 고민하는 이 책은 저자만의 이야기이면서 동시에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넘어지고 깨어지면서도 오늘을 살아가는 평범한 우리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투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저자는 냉철한 자기 성찰과 반성의 고백을 통해 독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합니다. 때론 치열하고 매섭게 자신을 돌아보지만, 그럼에도 삶을 향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을 잃지 않는 모습은 우리에게 앞으로 나아갈 힘을 선사합니다.

이 책은 저마다의 이야기를 간직한 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들려주는 응원의 메시지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걸어가는 사람들, 넘어지고 깨어지는 고통 속에서도 다시 일어나는 사람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이 담겨 있습니다. 『버텨왔기에 아름답습니다』와 함께 내면을 돌아보고 반추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껏 버텨온 우리의 시간이 얼마나 아름답고 값진 것인지 공감하게 될 것입니다.
강희준은 우리 삶의 소소한 순간 속에서 특별한 의미를 발견하는 에세이스트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자란 그는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직장인으로 살아가며 일상의 크고 작은 이야기들을 곁에서 관찰해왔습니다.

40대를 넘긴 어느 날 문득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게 된 그는 인생에 대한 깊은 성찰을 시작합니다.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 고민하던 그에게 글쓰기의 힘이 다가왔습니다. 그렇게 오랜 시간 마음속에 품어두었던 이야기들을 하나둘 꺼내어 책으로 엮기 시작했고, 그의 에세이집 『버텨 왔기에 아름답습니다』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저자가 버텨온 시간의 흔적과 앞으로의 여정에 대한 단상들이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문체로 펼쳐집니다. 직장생활과 일상의 고단함 속에서도 삶의 의미와 희망을 잃지 않으려는 저자의 모습은 많은 독자들에게 깊은 위로와 공감을 전합니다. 책 속에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녹아 있어,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어 읽는 이들의 마음을 끌어당깁니다.

작가는 앞으로도 우리네 소소한 일상에 스며든 의미 있는 순간들을 포착해 에세이를 통해 전할 예정입니다. 평범한 삶 속에서 발견한 그의 따뜻한 시선과 솔직한 문체는, 함께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잔잔한 위로와 깨달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