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0 0 0 4 0 3년전 0

Men Who Have Shaved Me(영어로 세계문학읽기 1289)

영어로 세계문학읽기

Stephen Leacock의 단편소설 [Men Who Have Shaved Me] 영문판 원서로 읽어 더 깊이 볼 수 있는 [영어로 세계문학읽기] 시리즈입니다. 고전 원작들을 찾아 읽기에는 귀찮고 부담된다고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 여러분의 영어 실력이라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원작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끼며 작가의 손길을 그대로 만나보시죠. ※ 본 도서는 본문이 모두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tephen Leacock의 단편소설 [Men Who Have Shaved Me] 영문판
원서로 읽어 더 깊이 볼 수 있는 [영어로 세계문학읽기] 시리즈입니다. 고전 원작들을 찾아 읽기에는 귀찮고 부담된다고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 여러분의 영어 실력이라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원작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끼며 작가의 손길을 그대로 만나보시죠.

※ 본 도서는 본문이 모두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자 - 스티븐 리콕
캐나다의 소설가이자 경제학자.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교에서 30여 년 동안 재직한 명물 교수였다. 경제학자로서보다는 유머리스트로서 해외에까지 널리 알려졌다. 주요작품으로는 [어느 소읍의 평화로운 이야기], [우리 영국 발견]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